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엘지 A9S 코드제로 물걸레 청소기 찐후기
    후기 2021. 3. 11. 20:57

    엘지 A9S  코드제로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~^^

     

    집에 바닥의 마루색깔이 너무 환해서 인지 먼지가 너무 잘보여요

    보이는 먼지를 청소를 안할수 도 없고...TT

     

    청소기 돌리고 물걸레로 닦고 너무 청소가 힘들었어요

    먼지 흡입과 물걸레가 한번에 청소가 된다고 선전은 하든데..

    가격이 후더덜~해서 고민이였는데

     

    이번에 올인원 타워가 새로 나와서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

    요즘은 인터넷, 홈쇼핑으로 구입을 많이 하는데..

     

    꼭!!구입시 확인해야할 사항이 있어요~

     

    배터리가 2개인가를 꼭 확인하세요..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1개 가지고

    부족할때가 있다고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청소후 세워좋으시면 됩니다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제가 엘지 A9S를 선택한 가장 큰이유~

    바로 먼지흡입과 물걸레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였습니다.

    그런데 물걸레 청소시 터보로 사용해야 흡입력이 강해져서 

    왠만한 먼지 제거는 다 되는것 같아요.

     

    청소시간도 단축되어 

    엘지A9S 코드제로를 만나 후 정말 청소가 쉬워졌어요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청소후 손잡이 부분의 빨간부분을 밑으로 한번 내려주면 

    머리카락등 먼지가 밑으로 내려가 먼지통을 비우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엘지 A9S 코드제로 또하나!!

    바로 이불을 털어주는 것 입니다.

    물론 건조기 만큼은 아니지만 이불에 먼지를 털어내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어

    너무 좋았어요~

     

     

    엘지 A9S코드제로를 만나 후 청소가 쉬어졌어요~!!

    주말이면 제가 청소기를 돌리면 남편이 물걸레로 닦는데 이제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으니

    남편에게 청소부탁을 안해서 은근 좋아하는것 같네요~

     

    엘지A9S 코드제로 정말 잘 선택한것 같아요~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