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올리브영 세일기간 중 득템~
    후기 2021. 4. 28. 22:17

     

    올리브영 세일기간중 득템~!!

    저는 갠적으로 올리브영을 넘 좋아해서

    세일기간을 기다렸다가 저렴하게 구매합니다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.  여성청결제 - - 궁중비책

    첨 써보는건데 완전 만족합니다~^^

     

    전에는 프리메라 사용하였는데..궁중비책이 더 나은듯하네요~

     

     

    2.  스톡홀름 바디로션 로즈

    케이스를 보면 많이 본것같은 느낌이 들죠~

    핸드크림으로 많이 사용했던건데 이번에 바디로션도 사용해보았어요~

    사실 올리브영이 바디로션은 많이 다양하지 않았던것 같아요

     

   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라서 그런지 향이 좋았고,  촉촉하게 발렸던것 같아요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3. 시에로 립플럼퍼 

    제가 정말 강추하는것 가운데 하나가 바로!!

    시에로 립플럼퍼입니다~

    저는 1년 내내 입술이 건조하고 잘 트는데..정말 촉촉하게 발리네요~

    촉촉하다보니 지속성은 조금 떨어집니다.

    립글로스로 바르시면 될것같습니다~

    입술로 약간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  입술이 통통해진다고 하는데..저는 못느끼겠어요

   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

    전 좋아요^^

    2개가 세트로 구성이 되어 더 저렴했어요~

     

    색상 : 레드 + 마르살라

    둘다 색상이뻐요~특히 레드가 이쁩니다~^^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